메뉴 건너뛰기

모임과 활동

전체여신도회

여신도회 서울연합회 헌금 안내

by 수풀 posted Apr 02, 2024 Views 5 Replies 0

 

 

 

상회비 : 전국연합회로 보내지는 헌금

1. 전국연합회 연회비 : 각 지회 여신도회원 1인당 연 2,000원을 전국연합회로 보낸다.

2. 여신도회주일 헌금 : 1월 셋째 주일 예배를 여신도회 주일예배로 드리고 전국연합회로 보낸다. 선교와 여신도 교육에 사용된다.

 

3. 베다니집 10월 헌금 : 의탁할 곳이 없는 베다니집 은퇴 여교역자들을 위해 10월 중 드리고 헌금하여 베다니집 운영을 위해 사용된다.

 

4. 에스더기도일 헌금 : 3.1절 전야 기도회로 전액을 전국연합회로 보낸다.

* 전국연합회 매년 주제에 따라 목적에 맞는 곳에 선교비로 후원된다.

 

5. 인권헌금(색동다리헌금 포함/ 12월 둘째 주 인권예배) : 민주화와 인권을 위해 일하다 옥에 갇혔던 양심수들을 위해 사랑의 조끼를 떠서 보냈던 것이 유례가 되어 사랑의조끼 보내기 운동이 전개되었다. 82회 정기총회(2017) 색동다리헌금'으로 명칭이 바뀌었다. 현재는 고난 받는 여성들을 위해 사용된다.

 

6. 평화통일헌금(통일헌금/ 1월 새해맞이예배 or 2월 동아시아평화기도회) :

나라를 위한 평화기도잇기 운동을 하며 기도회 시 모은 평화통일헌금을 봉헌한다.

이 헌금은 모두 전국연합회로 보내져서 북한의 어린이와 여성을 위해 사용된다.

연합선교헌금

서울연합회비, 옥합헌금은 서울연합회 사업과 살림살이에 사용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서울연합회 연회비 : 각 지회 여신도회 회비 수입의 전년도 결산액 중 1/10을 서울연합회로 보내서 연합회 사업에 사용한다.

 

2. 옥합헌금 : 일주일에 하루 한끼 금식하여 간접 선교를 위해 헌금을 한다. 지회에서는 옥합헌금을 수합하여 100% 연합회로 보낸다. 옥합헌금의 10분의 1은 각 연합회가 북한선교를 위한 기금으로 적립하고, 10분의 1은 전국연합회로 보내져 선교활동을 위해 쓰여진다. 10분의 8은 연합회 사업비로 쓰여진다.

(2,000- 24,000)

 

3. 장학헌금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여학생과 총회교육원 교재개발을 위한 인턴 지원에 연 2회씩 장학금(300만원)을 지원한다.

 

4. 선교헌금 : 전국연합회 연합선교비, 지역사회선교, 기관선교 해외선교에 쓰인다.

 

5. 사랑의 손길(바지헌금) :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6. 선교후원회비 : 65세 이상의 회원들이 선교후원을 위해 회비를 내며, 각 지회 여신도 회원들이 1인당 5천원을 내서 후원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돕는다.

 

7. 평생회비 : 서울연합회 평생회원으로 가입되며 회비는 1인당 2만원으로, 여교역자 개척교회를 돕는 기금으로 적립하고 있다.

 


위로